모바일 메뉴 닫기
 

연구원소개

Introduction

제목
2015 HydroAsia 참가 접수 안내
작성일
2015.06.08
작성자
법학연구원
게시글 내용

2015 HydroAsia 참가 신청 접수

- 기후변화와 과학적 물관리 -

 

한국수자원공사 교육원은 기후변화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방안의 일환으로, 물문제의 해결과 관리방안 등에 대한 기술 및 지식을 공유하기 위하여, 수년째 세계 유수의 대학에서 연구를 하고 있는 교수진 및 학생들과 함께 HydroAsia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첨부파일 참조).

 

올해에는 연세대학교 법학연구원이 한국수자원공사 교육원과 함께 제3세션의 경제재로서의 물인식을 공동으로 주관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이에 HydroAsia에 참가하고자 하는 교내 재학생(대학원생, 학부생 불문)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HydroAsia에 참가한 학생들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우수팀에게는 별도의 포상이 있을 예정입니다.

 

HydroAsia8월 하순에 열리며, 사전활동은 6월부터 온라인을 통하여 이루어지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ydroAsia에의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법학연구원 홈페이지(yslaw@yonsei.ac.kr)616()까지 참가의사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참가양식은 없습니다.

 

, 국제적인 교류 프로그램이므로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학생이어야 합니다. 기타 자격요건은 없으며 기후변화나 물관리 등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면 전공불문하고 환영합니다.

 

세계적인 물문제에 대하여 외국학생들과 함께 고민하는 기회에 ·외국인 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연세대학교 법학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