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Community

게시판

공지사항

제목
[공지] 2020-2 대학원 학위논문 예비심사 실시 안내
작성일
2020.09.21
작성자
바이오산업공학협동과정 관리자
게시글 내용
2020-2학기 대학원 학위논문 예비심사를 아래와 같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이오산업공학협동과정(전:생물소재공학협동과정)은 생명공학과와 같이 심사 진행합니다. 


[대학원 학위논문 예비심사 안내]

1. 대상: 바이오산업공학협동과정(전:생물소재공학협동과정) 2021년 2월 석사 및 박사 졸업예정자

2. 심사방법: 본인의 심사 5일전에 가제본 논문을 학과사무실을 통해 심사위원에게 제출하고 각자 정해진 일정에 심사합니다. 코로나19 대응 관련 학위논문 심사의 진행방식은 지도교수님과 상의하여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심사일정: 심사대상자는 9월 23일(수) 오전 10시, 공B001호에서 심사 시간을 정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크 필수 착용)
                       번호표로 순서를 먼저 정하고 그 순서에 의해 시간표를 정할 예정이오니 미리 오지 마시기 바랍니다.
   가. 교수님의 심사 가능 시간표를 9월 22일(화) 오후에 학과 홈페이지-자료실(생명공학과 홈페이지)에 공지할 예정이오니 미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biotech.yonsei.ac.kr/biotech/index.do)
   나. 외부인사(타학과 심사위원 포함)의 일정은 개별적으로 확인하고 정해진 심사시간은 직접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최종 시간표는 9월 23일(수) 오후에 학과홈페이지-자료실(생명공학과 홈페이지)에 안내할 예정입니다. 
   라. 개별적으로 심사 시간을 정한 경우에는 9월 22일(화)까지 학과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가. 가제본 논문 (석사 3부, 박사 5부 / 클립으로 집어서 제출)
   나. 가제본 논문 제출 확인서 (첨부양식)
   다. 사유서 (가제본 논문을 심사 5일전에 제출하지 못하는 경우 제출, 첨부양식)
    
5. 기한 및 서류 제출처 
   가. 2020년 10월 21일(수) 까지 완료 
   나. 생명공학과사무실 (제2공학관 517호)

6. 기타사항 : 
   가. 외부인사 및 공학원/과학원/첨단관 소재 교수님께는 가제본 논문을 심사 대상자가 직접 전달하시기 바랍니다.
   나. 학과에서 교수님들께 심사 시간을 안내해 드리지만, 심사 1~2주전에 심사 대상자가 직접 해당 심사위원에게 한번 더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 02-2123-7299 // bioin@yonsei.ac.kr
첨부
가제본논문제출확인서.hwp 가제본논문제출지연사유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