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첨부 | 작성자 | 등록일 |
---|---|---|---|---|
17 |
[학진등재]스마트 모바일 시장의 정책 및 전략 수립을 위한 시장참여자 주관성 유형화 연구
방송통신정책연구소2018.12.31
|
방송통신정책연구소 | 18.12.31 | |
16 | 방송통신정책연구소 | 18.12.31 | ||
15 |
[학진등재]커뮤니케이션 성향과 모바일 SNS 애착이 SNS 상호작용과 이용 후 대인관계 변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
방송통신정책연구소2018.12.31
|
방송통신정책연구소 | 18.12.31 | |
14 |
[학진등재]스마트 미디어로서의 개인화된 메시지 신디케이션
방송통신정책연구소2018.12.31
|
방송통신정책연구소 | 18.12.31 | |
13 |
[학진등재]공공기관 지방이전에 따른 영상회의 시스템 도입의 경제성 분석
방송통신정책연구소2018.12.31
|
방송통신정책연구소 | 18.12.31 | |
12 |
[학진등재]스마트 모바일광고의 인식 유형에 따른 소비자 세분화 연구
방송통신정책연구소2018.12.31
|
방송통신정책연구소 | 18.12.31 | |
11 |
[학진등재]국내 소셜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방송통신정책연구소2018.12.31
|
방송통신정책연구소 | 18.12.31 | |
10 | 방송통신정책연구소 | 18.12.31 | ||
9 |
[기타저널] 해외 유료방송의 시장 집중과 시장성과 간의 관계분석을 통한 미디어산업 규제 및 정책방향
방송통신정책연구소2018.12.31
|
방송통신정책연구소 | 18.12.31 | |
8 |
[기타저널] 새로운 통신시장 활성화를 위한 모바일 생태계 통신정책
방송통신정책연구소2018.12.31
|
방송통신정책연구소 | 18.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