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절차
QnA 바로가기1. 입사신청기간 내에 on-line으로 ‘입사신청서’ 등록 및 서류 제출(안내문을 통해 확인)
단, 의 · 치 · 간호계열 학생은 본인의 소속 단과대학 사무실로 제출 서류에 대해 문의 바랍니다.
2. 입사자 발표 확인
3. 입사자로 선발되면 ‘기숙비 납부 안내문’에 따라 기숙사비 납부, 건강검사 수검
4. 정해진 입사일에 입사
5. 입사시 개인 준비물 : 이불, 베개, 옷걸이 외 개인 물품
※ 기숙사 지급 물품 - 책상(의자 포함), 책꽂이(선반), 침대, 시트커버, 패드, 옷장(옷걸이 없음), 신발장, 휴지통※
※ 기숙사에서 사용이 금지된 전열기는 반입 불가 (‘생활안내’란 참조)
퇴사절차
1. 학기 중간 퇴사
가. 퇴사 희망자는 생활관사무실에 ‘퇴사신청서’ 제출
나. 기숙사비 환불은 정해진 규정에 따라 적용. 단, 학기 중간일 이후 퇴사시 기숙사비 환불이 없음.
2. 학기 종료 후 퇴사
매학기말 생활관에서 공지하는 ‘퇴사안내문’ 참조
3. 퇴사시
① 기숙사에서 제공하는 비품은 잘 정리하여 제 위치에 놓고
② 해당 기숙사 관리실에 침구류(시트커버, 패드)와 출입카드(우정원), 가구 열쇠를 반납한 후
※ 무악 1·2·4학사 사생 중 가구 열쇠를 관리실에서 수령한 학생은 퇴사시 가구 열쇠도 반납해야 합니다.
(무악 3학사는 해당하지 않습니다.)
③ 개인 물품을 가지고 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