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성신여자대학교 교수학습지원센터 연구교수 채용
- 작성일
- 2021.04.14
- 작성자
- 교육학과
- 게시글 내용
-
1. 직급 및 인원
직급
인원
소속
담당업무
연구교수
1명
교육혁신원
교수학습지원센터
• 교수·학습 개선 연구
• 교수·학습 지원 프로그램 분석 및 개선
• 교수학습지원센터 각종 연구 보고서 집필
• 가이드북/매뉴얼/Tips 개발
• 기타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지정한 업무
2.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
응시자격
우대사항
• 교육학(교육공학, 교육방법, 교육심리, 교육통계 등) 박사학위 소지자
•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및 본교 교원
인사 규정상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기준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교수학습지원센터 근무 유경험자
• 교육관련 국책 사업 수행 유경험자
• 연구 및 교육실적 우수자
• 수업 컨설팅 자격증 소지자
3. 근무조건
가. 근무부서 : 성신여자대학교 교육혁신원 교수학습지원센터
나. 임용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
다. 재 임 용 : 연구업적 등 재임용 심사 결과에 따라 재임용(1년 단위)
라. 보 수 : 본교 연구교수 보수지급 기준에 따름
마. 복 무
1) 전일제 근무 : 평일 09~18시 (주 5일 근무)
2) 부서장 승인 하에 교내에서 학기당 3시간 이내 강의 활동 가능
4. 선발방법
가. 1차 심사(서류 전형)
1) 전공 일치 및 경력심사 : 교원 자격 기준 충족 여부, 전공 일치, (교육)경력 및 연구실적 등
2) 연구실적물 심사 : 연구 내용 및 실적
3) 선발 인원의 5배수 이내로 선발하되, 동점자가 있는 경우 모두 합격 처리함
나. 2차 심사(면접 전형)
1) 직무 수행에 필요한 전문능력 및 적격성 등
2)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면접 실시
3) 선발 인원의 3배수 이내로 선발하되, 동점자가 있는 경우 서류전형 고득점자순으로 선발
5. 서류 접수
가. 접수기간 : 2021.04.13.(화) ~ 04.27.(화) 12:00까지 (도착일시 기준)
나. 접수방법 : 이메일(ctl@sungshin.ac.kr) 접수 (코로나-19 대응으로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다. 제출서류는 알집으로 압축하여 제출(알집 파일명 : 2021 연구교수 채용 지원_성명)
6. 제출서류
연번
제출서류
1
임용지원서 [서식 1]
2
자기소개서 [서식 2]
3
직무수행계획서 [서식 3]
4
졸업증명서(학/석/박사) 각 1부
5
성적증명서(학/석/박사) 각 1부
6
경력(재직)증명서 각 1부
7
교육 관련 자격증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8
연구업적 목록 1부(최대 15건) [서식 4]
9
학위논문 및 연구실적 목록에 입력한 연구실적물 증빙 각 1부
10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서식 5]
11
제출서류 자가 체크리스트 [서식 6]
7. 유의사항
가. 지원서 작성 전에 유의사항 반드시 필독하여 작성요령에 따라 빠짐없이 기재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다. 지원서 작성 시 관련 증빙(학력, 경력, 연구실적, 자격증 등)을 반드시 제출해야 함
라. 전형과정 및 일정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마. 심사 후 합격 여부는 개별 통지하며,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바. 최종 합격자에 한해 임용을 위한 추가 서류 제출이 요구됨
※ 성범죄경력조회(본인) 동의서 1부, 신원조회진술서(본인) 1부, 주민등록등/초본 1부, 통장사본 1부
사. 접수 마감일 기준 해당 학위를 소재하여야 함(학위 취득 예정 증명서 불가)
8. 문의사항
가. 연 락 처 : 02-920-7779, ctl@sungshin.ac.kr
나. 담 당 자 : 성신여자대학교 교육혁신원 교수학습지원팀 이윤경 연구원
다. 문의시간 : 월~금 09:00 ~ 17:00 (점심시간 12:0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