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시설수리, 폐기요청에 대한 신청 안내_양식 첨부
- 작성일
- 2018.09.18
- 작성자
- 전기전자공학부
- 게시글 내용
-
각 학과별로 분리하여 신청하던 시설수리 폐기요청 처리를 2018년 9월 17일(월)부터 전자우편으로 일괄접수하고, 교원, 학생 등 공대 구성원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첨부된 시설수리 요청 양식을 기입한 후 메일(repair@yonsei.ac.kr)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시설수리신청서 내용 설명>
※ 아래 항목 모두 기입해주세요. (붙임서식)
항 항목별 예시는 첨부화일의 전체수리요청내역리스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항목기재시 "ex)예시항목" 삭제 후 기재
1) 수리유형 : ex) 건축, 전기 ...
2) 수리구분 : ex) 천장, 벽체, 형광등, 콘센트.....
3) 수리내용 : ex) 천장재 교체, 수리 ......
4) 건물명 : ex) 제1공학관, 제2공학관 3공학관....
5) 층수 및 호실 (호실표기시 호실앞 영문은 반드시 표기해야함)
6) 상세내용
- 수리대상 및 고장증상 :
* 폐기물의 경우 용량 표시
- 담당자 및 연락처(교내/ 휴대전화) :
▶ 첨부사진이 있는경우 첨부화일명에 층수와 호실을 포함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수리요청처리현황에 대한 문의는 공과대학 행정2팀 담당자(구내 5745)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 폐기물(비품 폐기물, 공사폐기물 제외)은 해당 연구실에서 비용지불 해야하며, 업체는 (주)복천(010-7477-3700, 학교계약업체)으로 연락하여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
- 시설수리요청서식.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