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연세대학교 총장단지원팀 시간제근로자 채용공고
- 작성일
- 2022.03.03
- 작성자
- 교육대학원
- 게시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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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세대학교 [총장단지원팀] 시간제근로자 채용 공고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총장단지원팀] 시간제근로자
2. 세부업무: 총장단지원팀 업무 보조(문서수발, 다과 서빙, 전화응대, 기타 사무보조 등)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교육대학원 소속 재학생 또는 휴학생 (졸업생/수료생 불가, 여학생 선호)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 (최대 11개월 가능,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9,160원 (2022년 기준,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금 09:00~17:00 (휴게시간 1시간, 12:00~13:00)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시작일: 2022.3.28.부터(단, 인수인계를 위하여 근무시작일 조정 가능)
5. 근무기간: 채용일로부터 11개월까지
6. 근무 장소: 총장단지원팀(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언더우드관 203호)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 (자유 양식)
* 필수기재사항 – 사진,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휴대전화, 이메일)
* 주민등록번호는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부(첨부양식)
4. 합격 후 제출서류: 본인명의 급여통장 사본 1부, 신용보증보험증권 1부, 주민등록등본 1부 (주민번호 전체 기재),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서약서 1부, 성범죄경력조회서 1부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3.11(금) 17:00 (적격자 채용 시 조기 마감 가능)
2. 제출방법: e-mail 접수 (ksy8923@yonsei.ac.kr) (문의: 02-2123-2012)
■ 기타 사항
1. 서류전형 합격자는 휴대폰 또는 e-mail로 개별 연락
2. 최종 합격자의 경우 서류 전형 시 제출한 사본 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
(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3. 시간제근로자는 사회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에 의무가입하며 매월 개인부담금을 공제한 후 급여를 지급함
4. 민원 응대가 많으므로 성실, 친절하고 능동적인 학생 선호
5. 주거지가 가까운 학생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