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게시판

Board

제목
교육대학원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채용
작성일
2021.12.08
작성자
교육대학원
게시글 내용

교육대학원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채용


■ 모집 부분

  1. 모집분야: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행정팀 시간제 근로자

  2. 세부업무: 행정 업무 보조 등

  3. 모집인원: 1명


■ 자격 요건

  1. 대학 재학생 또는 휴학생

  2. 컴퓨터 활용(엑셀, 한글 등) 우수자 우대

  3. 최대 근무기간(11개월) 근로 가능자


■ 근무 조건

  1. 근로계약: 시간제근로자(최대 11개월 가능, 재계약 없음)

  2. 급여 및 근무조건

      가. 시급: 9,160원 (주휴수당 별도)

      나. 근무시간: 월 ~ 금 09:00~15:30 (휴게시간 0.5시간)

  3. 4대 보험 가입

  4. 근무 시작일: 2021. 12. 30.부터 근무 가능자

  5. 근무 장소: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행정팀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교육과학관 205호 [건물번호 526동])


■ 전형 방법

  1. 1차: 서류전형

  2. 2차: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제출서류

  1. 지원서: 이력서 1부, 자기소개서 1부(붙임1)

  2.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 1부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붙임2)


■ 제출기간 및 방법

  1. 제출기간: ~ 2021. 12. 17.(금) 18:00 (단, 조기채용 시, 조기마감)

  2. 제출방법: e-mail(graduate@yonsei.ac.kr)접수 [제목: 시간제근로지원]

  3. 문의: 02-2123-3263, 6263


■ 기타 사항

최종 합격자의 경우 사본 제출서류에 대하여 추후 원본 제출(제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을 취소함.)

첨부
연세교육대학원_시간제근로_지원서.hwp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