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022-2학기 수강철회원 제출 안내
- 작성일
- 2022.10.06
- 작성자
- 교육대학원
- 게시글 내용
-
<2022-2학기 수강철회원 제출 안내>
▣ 수강 철회원 제출기간 : 2022년 10월 31일(월) 10:00 ~ 11월 4일(금) 17:00
▣ 수강철회 절차 :
1. 수강철회원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합니다.
(포탈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수강신청사항을 재확인하여 철회하고자 하는 과목명 및 학정번호 등을 정확히 기입하셔야 합니다.)
2. 해당과목 담당교수님께 수강철회 의사를 밝히는 메일을 보냅니다.
3. 수강철회기간 내에 수강철회원 양식을 graduate@yonsei.ac.kr로 제출합니다.
4. 수강철회신청 마감 1~2일 후 신청한 수강철회가 승인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수강철회 승인여부 확인은 본인이 직접 포탈시스템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1. 철회기간 이후에는 수강철회가 불가하므로 기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2. 수강철회한 과목은 이수학점으로 계산되지 않으며, 성적표에는 ‘W(withdraw)'로 표시됩니다.
3. 학점과목을 철회할 경우 졸업학점 및 5학기 논문제출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철회 전 본인의 이수학점 등을 신중히 고려하여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4. 해당과목 담당교수의 서명/날인을 받아 수강철회원을 graduate@yosnei.ac.kr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5. 본인날인은 필수입니다.
6. 수강철회로 인해 이수학점이 4학점 이하가 될 경우 다음 학기 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문의: 02)2123-3265, graduate@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