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첨부 | 작성자 | 등록일 |
---|---|---|---|---|
공지 |
[공지]
2024-1학기 종합시험 고사장 안내
교육대학원2024.07.04
|
교육대학원 | 24.07.04 | |
공지 |
[공지]
2024-2 학교현장실습(교육실습) 관련 안내
교육대학원2024.06.28
|
교육대학원 | 24.06.28 | |
공지 |
[공지]
2024-1 교직과정 이수신청서 검토결과 안내
교육대학원2024.06.27
|
교육대학원 | 24.06.27 | |
공지 |
[공지]
2024-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교육대학원2024.06.24
|
교육대학원 | 24.06.24 | |
공지 |
[공지]
2024-1학기 강의평가 및 성적확인 기간안내
교육대학원2024.06.11
|
교육대학원 | 24.06.11 | |
공지 |
[공지]
[졸업예정자]각종자격증 신청 안내(2024년 8월 졸업)
교육대학원2024.06.07
|
교육대학원 | 24.06.07 | |
공지 |
[공지]
[5학기생] 2024-1학기 논문 본심사 일정 및 제출 안내
교육대학원2024.05.10
|
교육대학원 | 24.05.10 | |
공지 |
[공지]
[법정의무] 2024학년도 연세대학교 구성원 대상 <폭력예방교육 > 이수 안내
교육대학원2024.04.30
|
교육대학원 | 24.04.30 | |
공지 |
[공지]
[종합시험]2024-1학기 종합시험 및 전공영어시험 실시 안내
교육대학원2024.04.02
|
교육대학원 | 24.04.02 | |
공지 |
[공지]
[법정의무] 2024학년도 연세대학교 구성원 대상 <장애인식개선교육> 이수 안내
교육대학원2024.03.25
|
교육대학원 | 24.03.25 | |
공지 |
[공지]
[4, 5학기생] 2024-1학기 개별논문/논문/졸업연구보고서 일정 안내
교육대학원2024.02.20
|
교육대학원 | 24.02.20 | |
공지 |
[공지]
교육봉사 이수 관련 안내
교육대학원2024.01.25
|
교육대학원 | 24.01.25 | |
공지 |
[공지]
[교육과학관] 공간 대관 신청 안내
교육대학원2023.08.30
|
교육대학원 | 23.08.30 | |
공지 |
[공지]
[4학기생]인간대상 및 인체유래물 연구 수행 시 생명윤리위원회(IRB) 심의 의무화 안내
교육대학원2023.03.30
|
교육대학원 | 23.03.30 | |
공지 |
[공지]
[중요] 교육대학원 3학점 체제 시행 안내 (2025.3.1 부터)
교육대학원2023.03.03
|
교육대학원 | 23.03.03 | |
공지 |
[공지]
[중요]논문대체제 시행안내
교육대학원2020.02.11
|
교육대학원 | 20.02.11 | |
829 |
[국민건강보험공단] 제증명서 비대면 발급채널 안내
교육대학원2022.07.08
|
교육대학원 | 22.07.08 | |
828 |
[창업지원단] 2022년 연세 대학원생 창업경진대회 개최안내
교육대학원2022.07.06
|
교육대학원 | 22.07.06 | |
827 |
2022-1 비교과 프로그램 이수자 명단(공통1과목 인정대상자)
교육대학원2022.06.30
|
교육대학원 | 22.06.30 | |
826 |
2022-1 교직과정 이수신청서 검토결과 안내
교육대학원2022.06.27
|
교육대학원 | 22.06.27 | |
825 |
2022-1학기 종합시험 고사장 안내
교육대학원2022.06.27
|
교육대학원 | 22.06.27 | |
824 |
[국민건강보험공단] 제증명서 전화 신청 발급 중단('22.7.1.) 안내
교육대학원2022.06.27
|
교육대학원 | 22.06.27 | |
823 |
2022-1 교육봉사 이수자 명단
교육대학원2022.06.24
|
교육대학원 | 22.06.24 | |
822 |
2022-1 성인지교육 이수자 명단
교육대학원2022.06.24
|
교육대학원 | 22.06.24 | |
821 |
2022-1 교직적성 및 인성검사 적합판정자 명단
교육대학원2022.06.24
|
교육대학원 | 22.06.24 | |
820 |
2022-1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이수자 명단
교육대학원2022.06.24
|
교육대학원 | 22.0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