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게시판

Board

제목
2021-2 수강철회원 제출안내
작성일
2021.10.05
작성자
교육대학원
게시글 내용

▣ 수강 철회원 제출기간 :  2021년 11월 1일(월)  10:00 ∼ 11월 5일(금)  17:00

▣ 수강철회 절차 :

1. 수강철회원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합니다.

   (포탈시스템을 통해 본인의 수강신청사항을 재확인하여 철회하고자 하는 과목명 및 학정번호 등을 정확히 기입하셔야 합니다.)

2. 해당과목 담당교수님께 수강철회 의사를 밝히는 메일을 보냅니다.

3. 수강철회기간 내에 수강철회원 양식을 graduate@yonsei.ac.kr로 제출합니다.

4. 수강철회신청 마감 1~2일 후 신청한 수강철회가 승인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수강철회 승인여부 확인은 본인이 직접 포탈시스템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1. 철회기간 이후에는 수강철회가 불가하므로 기간을 엄수하시기 바랍니다.

2. 수강철회한 과목은 이수학점으로 계산되지 않으며, 성적표에는 ‘W(withdraw)'로 표시됩니다.

3. 학점과목을 철회할 경우 졸업학점 및 5학기 논문제출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철회 전 본인의 이수학점 등을 신중히 고려하여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4. 이번학기는 코로나 19로 인해 해당과목 담당교수의 서명/날인 대신 교수님께 보낸 이메일을 수강철회원과 함께 graduate@yosnei.ac.kr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회신메일이 아닌 본인이 발송한 메일입니다.

5. 본인날인은 필수입니다.

6. 수강철회로 인해 이수학점이 4학점 이하가 될 경우 다음 학기 장학생 선발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문의: 02)2123-3265, graduate@yonsei.ac.kr

첨부
수강철회원_양식.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