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게시판

Board

제목
[4학기생] 2021-2학기 개별논문지도 일정 안내
작성일
2021.08.11
작성자
교육대학원
게시글 내용

※ 코로나19 상황에서 모든 상담 및 지도는 비대면을 원칙으로 합니다.

1. 전공주임교수 비대면 상담기간 :  2021. 8. 30.(월) - 9. 3.(금)

      ▷ “개별논문지도”를 수강신청한 원생은 전공주임교수에게 연구계획서를 이메일 제출하고, 논문지도교수를 배정받음

            (석사논문 혹은 연구보고서 중에 본인 선택)

      ▷ 연구계획서는 두차례 제출하여야 합니다. 1부는 상담전에 전공주임교수께, 1부는 상담 후 9. 10.(금)까지 행정팀에 이메일   

              (graduate@yonsei.ac.kr)로 제출 

2. 지도교수 배정완료 :  2021. 9. 7.(화)

      ▷ 학기 중 지도교수가 변경될 경우에는 반드시 지도교수 변경원을 행정팀에 제출하여야 함

3. 개별논문지도 상황카드 행정팀 제출 : 2021.11.29.(월) ~ 12. 3.(금)

      ▷ 개별논문지도 상황카드 양식을 다운받고 한학기 동안 작성 후 제출함. 기한 내에 제출하지 못하면 성적평가가 불가능하고

              (NP부과됨) 5학기 진급이 안 됨.

4. 논문 진행에 관한 유의사항

      ▷ 개별논문지도 상황카드는 학기 초, 중간고사 후 등 최소 2회 이상 지도교수에게 지도를 받은 후 지도 내용을 상황카드에 기록해야 함

      ▷ 2회 이상 지도가 끝나면 지도교수님께 상황카드 하단의 ‘승인확인’난에 서명을 받아 상황카드를 행정팀에 이메일 제출[11. 29.(월)~12. 3.(금)마감]해야 학점(Pass)으로 인정됨   (주임교수님 서명은 행정팀에서 일괄처리하므로 비워두어도 됨.)

      ▷ 4학기에 승인 받은 사항에 따라 5학기에 논문 또는 졸업연구보고서를 제출하여야 함

5. 4학기 수강신청 시에 반드시 졸업사정요건에 결격사유가 없도록 본인이 미리 요람을 참고하거나 행정팀에 문의하여 이수학점 및 과목을 철저히 확인 및 점검을 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참고)

6. 이메일 및 핸드폰 등 연락처를 학사포탈에서 반드시 확인하여 주십시오.

     (행정팀에서 이메일 및 핸드폰으로 주요 안내가 이루어짐 )


-이상-

첨부
2021-2학기 4학기생 개별논문일정안내 (비대면지도).hwp 연구계획서.hwp 개별논문지도상황카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