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021-1학기 교육실습 학교배정결과 안내(본인지정 및 학교지정)
- 작성일
- 2020.12.01
- 작성자
- 교육대학원
- 게시글 내용
-
2021-1학기(내년 봄학기) 교육실습 학교배정결과 안내(본인지정 및 학교지정)
하단의 첨부파일에서 본인의 학교와 실습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인지정 교육실습생 안내(학교지정은 해당사항 없음)
1. 제출한 교육실습 승인서를 기초로 각 학교에 교육실습 협조요청 공문을 발송 하였습니다.
(※ 공문명: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재학생 교육실습 협조요청)
본인의 실습교에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으로부터 전자공문이 잘 도착했는지 확인해 주시 고, 전자공문 수신이 안 되었다고 하는 경우 행정팀으로 12. 11(금)까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2. 실습기간이 [미정] 또는 정확한 날짜가 없는 분은 실습기간이 확정되면 행정팀으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3. 유아교육전공생 중 승인서를 아직 제출하지 않은 분들은 2021.1.29.(금)까지 직인이 찍힌 교육실습 승인서 스캔파일을 graduate@yonsei.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실습생 전체 안내
1. 2021-1학기 수강신청 시, 「교육실습(SPT6658)」 과목 반드시 신청
- 학기당 신청 가능학점을 계산하여 교직(2학점) 또는 선수(0학점) 과목으로 수강신청
2. 개인적 사정으로 다음학기 실습이 불가할 경우 반드시 행정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3. 교육실습을 나갈 때 필요한 실습록 및 명찰은 내년 3월 셋째주부터 무료로 배부해 드릴 예정이며, 교육실습 수강신청자들에게 별도 문자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4. 교육실습비 납부방법 및 계좌등록 안내
- 본 교육대학원에서는 실습생이 실습학교에 실습비를 개별적으로 선납부하면, 학기말에 학사포탈에 등록된 개인별 계좌로 정액 5만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실습비와 납부시기는 해당 실습기관에 직접 문의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학사포탈시스템에 계좌가 등록되어 있지 않는 원생은 아래 방법으로 계좌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계좌등록방법 : 학사포탈▶학사정보시스템▶ 학적▶학생신상▶ 계좌번호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