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022 IHEI WORKSTATION 신규 모집 (~3/16)★
- 작성일
- 2022.02.21
- 작성자
- 고등교육혁신원
- 게시글 내용
-
*상단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신청 접수처인 사회혁신타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022 IHEI WORKSTATION 신규 모집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여러분의 빛나는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모집 기간 | 2022. 2. 23. (수) ~ 3. 16. (수) 23:59
◦ 선정 팀 발표: 2022. 3. 28. (월) 17:00 (고등교육혁신원 홈페이지 내)
◦ 활동 기간 : 협약식으로부터 2023년 1월까지
접수처 | 고등교육혁신원 교육혁신팀
◦ 접수 방법 : 사회혁신타운 로그인 후, 공지게시판 내 모집글 상단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제출
◦ 제출 서류
[공통 제출 서류]
- 사업 신청서 : 붙임파일 2의 별지 서식1
- 사업 계획서 : 붙임파일 2의 별지 서식2
* 반드시 사회혁신, 사회문제 해결, 지속가능발전 등의 주제로 사업신청서 및 계획서를 작성하여 신청
-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 붙임파일 2의 별지 서식3
[추가 서류]
- (GSIP 분야 지원 팀) BK 21 참여 확인서 : 붙임파일 2의 별지 서식4
* GSIP 팀은 BK 사업단의 요청에 따라 이후 추가 서류를 제출해야 할 수 있음
- (2년 이상 WORKSTATION 활동 팀) 이전 활동 내역 : 자유양식
* 2년 이상 WORKSTATION 활동을 한 팀의 경우, 선정 시 기본 사업비를 추가로 지급
** 기존 WORKSTATION의 경우, 2022 IHEI WORKSTATION에서 새롭게 추구(혹은 연속하여 추구하고자 하는 바)하고자 하는 방향에 대하여 자유양식으로 기술 제출
*** 2년 이상 WORKSTATION 활동 팀에 해당하지 않아도, 기존 활동 내역을 제출하고자 하는 팀은 선택적으로 자유롭게 작성하여 제출 가능
- (해당 팀에 한함) 이전 활동 예결산 자료(이전 1회 행사 개최 시 운영되는 참가자들로부터 받는 총 경비 300만원 이상인 사례가 있는 팀) : 자유양식
문의처 | 고등교육혁신원 교육혁신팀 ihei@yonsei.ac.kr 02-2123-6705고등교육혁신원 카카오톡 채널 https://pf.kakao.com/_xjQQRs
* 사회혁신 멘토링 참여를 희망하는 신청 팀의 경우, 별도로 추가 신청 서류 작성하여 메일 제출 요망
- 장학금 지급: 기본 70만원(우수팀 30만원 추가 지급)
- 제출처: engagement@yonsei.ac.kr
- 문의: 02-2123-2135 (고등교육혁신원 사회참여센터)
- '붙임 4. 지원서(운영계획서)_사회혁신멘토링_팀명', '붙임 5. 사회혁신멘토링 매뉴얼'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