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연구원소개

Introduction

제목
Yonsei Law Journal 제8권 제1호 원고모집 연장 안내
작성일
2017.04.10
작성자
법학연구원
게시글 내용



연세대학교 법학연구원 영문저널 원고모집 안내

 


연세대학교 법학연구원은 국제화 시대를 맞이하여 영문 학술지 『Yonsei Law Journal, YLJ』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YLJ에 게재된 논문들은 Westlaw HeinOnline을 통하여 전세계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YLJ은 대한민국 법학의 수준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이를 세계에 알리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하여 학자, 연구자, 실무가, 학생 여러분의 소중한 원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원고를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 다 음 -

 

1. 논문 제출 기한  2017421

2. 발간예정:   1년에 두 차례 발간

3. 투고자격:   국내외 대학 교수, 연구원 및 법률분야 종사자(판사, 검사, 변호사,행정공무원), 대학원생 및 법학전문대학원생

4. 투고요령

제출서류:

l 원고 파일 1 (영문초록(Abstract), 주제어(keyword) 포함)

l 심사용 파일 (투고자를 알 수 없도록 편집된 것) 1

l 논문 출판 계약서 (Publication Agreement) 1 (첨부파일 참조)

원고 작성과 관련된 상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call for papers)을 참조해 주십시오.

③ 보내실 곳: 원고는 온라인 (E-mail: yslj@yonsei.ac.kr) 접수만 받습니다.

5. 원고료: 게재 확정시에는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합니다.

6. 기타

YLJ은 여러분의 귀한 원고를 연중 상시 모집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한에 구애되지 않고 원고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 외 YLJ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E-mail: yslj@yonsei.ac.kr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