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연구원소개

Introduction

제목
Yonsei Law Journal Editorial Staff 모집공고
작성일
2017.06.07
작성자
법학연구원
게시글 내용


Yonsei Law Journal Editorial Staff
모집공고

 

연세대학교 법학연구원은 국제화 시대를 맞이하여 영문 학술지인 Yonsei Law Journal (YLJ)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YLJ은 영문으로 된 법학 관련 논문을 게재하여 우리나라의 법과 이론을 세계에 알리고, 세계적인 법학자의 연구성과를 국내에서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현재 YLJ에 실린 논문들은 세계적인 법학논문 검색사이트인 WestlawHeinOnline을 통하여 전 세계에서 검색되고 있습니다. 한편 법학전문학술지인 YLJ에서의 업무경력은 미국의 로스쿨에서도 최고의 명예로운 경력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실례로 YLJ의 편집 경력을 높이 평가받아 Harvard Law School에 진학한 후 현재 실무에서 일하고 있는 학생도 있으며, Cornell, Columbia, Duke 등 세계 최고 수준의 로스쿨에서 입학허가를 받은 학생도 있습니다. YLJ에서의 Editorial Staff로서의 경력이 여러분의 장래에도 최고의 경력으로 인정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에 YLJ은 아래와 같이 새로운 Editorial Staff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 아래 -

 

            1. 지원자격

     – 대학생, 일반대학원 학생, 법학전문대학원 학생, 그 외 전공 불문 영문저널 편집업무에 관심이 있는 자


2.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자기소개서, 이력서

- 이메일 제출 - yslj@yonsei.ac.kr


3. 지원기간

2017621(수)까지


4. 선발방법

- 영문 교정능력 등에 대한 테스트를 거친 후 최종 선발 예정


5. 기타

- Editorial Staff 업무관련 및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yslj@yonsei.ac.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