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Community

게시판

행사안내

제목
[도서관] 북콘서트, 11월 17일, 김영하 작가님의 강연에 초대합니다
작성일
2022.11.03
작성자
관리자
게시글 내용

2022년 11월 17일(목),
김영하 작가와 함께하는 2022 언더우드기념도서관 북콘서트에 연세인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김영하 작가님은 우리학교 경영학과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하시고,
장편소설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로 제 1회 문학동네 작가상을 수상한 이후로 현대문학상, 이산문학상, 황순원문학상, 동인문학상, 만해문학상, 이상문학상, 김유정문학상, 오영수문학상, 독일독립출판사문학상 등 다수의 문학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장편소설 <살인자의 기억법>, <나는 나를 파괴할 권리가 있다>는 영화화 되기도 하였으며, 이 외에도 <오직 두 사람>, <빛의 제국>, <검은 꽃> 등 소설, 소설집과 <보다>, <읽다>, <말하다>, <오래 준비해온 대답>등 수필을 집필하시고, 번역과 방송 출연을 통해서도 대중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계신 김영하 작가님을 실제로 만나뵐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끊임없이 변화해가는 세상 속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할 지 고민되는 우리들을 위해 준비된 북콘서트!
작가님을 실제로 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다양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으니 늦지않게 신청하세요~!

일시: 2022. 11. 17.(목) 오후 5시 ~ 7시
대상: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소속자 (신촌캠퍼스 소속자는 선착순 인원 미달 시 배정)
 *코로나19로 인하여 그동안 각종 행사들이 제한되었던 국제캠퍼스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국제캠퍼스 소속자를 우선적으로 배정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장소: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언더우드기념도서관 7층 국제회의실
주제: 인공지능 시대의 창의성

참가신청: 2022. 11. 8.(화) 정오 12시 참가신청 폼 오픈
인원: 130명 선착순 (이후 예비순위로 접수)


참가신청 바로가기 (신청 후 참석불가 시 담당부서로 연락해 꼭 취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