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전자검수 및 비품등록 제도 도입에 따른 안내
- 작성일
- 2020.09.03
- 작성자
- 구매팀
- 게시글 내용
-
1. 총무처 구매팀에서는 관련부서와 협업하여 가검수 폐지 및 물품 발주부서의 회계담당자가 전자검수 및 비품등록을 하도록 제도를 개선하고 ERP행정정보 시스템과 협업 시스 템 개발을 완료하여 2020년 9월 7일(월)부터 시행합니다.
2. 업무매뉴얼과 링크된 교육 용 동영상을 업무진행에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구매 및 검수관련 문의는 구매팀(T.2207~8, 2204), 비품등록 문의는 관재팀(T.2182 ~4), 시스템 이용 관련 문의는 (T.4935, 4938)번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