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정보통신처

모바일 메뉴 열기
모바일 메뉴 닫기
 

IT SERVICE

IT Helpdesk

IT Helpdesk

IT Helpdesk는 교내 전체 구성원을 대상으로 IT 관련 민원 접수/상담/기술지원/담당부서 안내를 위해 IT 관련 전문 기술 보유자들로 구성되었습니다.

IT Helpdesk 주요 민원 처리 내용

  • - PC H/W 일반 민원
  • - 유/무선 네트워크 설정 및 사용 안내
  • - 행정정보, 학사정보, 인터넷, 정보보안 서비스 이용 방법 안내
  • - 캠퍼스 라이선스 계약 소프트웨어 사용 안내
  • - 기타 IT 관련 민원 처리

IT Helpdesk 이용 방법

ITHelpdesk
  • 01

    방문 상담 : 연세·삼성 학술정보관 2층 IT HelpDesk
    상담 시간 : 평일 9:00~17:20

  • 02

    전화 상담 : 02) 2123-4971~2

  • 03

    이메일 상담 : helpdesk@yonsei.ac.kr

연락처 02) 2123-4971~2
Q&A helpdesk@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