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Helpdesk
IT Helpdesk는 교내 전체 구성원을 대상으로 IT 관련 민원 접수/상담/기술지원/담당부서 안내를 위해 IT 관련 전문 기술 보유자들로 구성되었습니다.
IT Helpdesk 주요 민원 처리 내용
- - PC H/W 일반 민원
- - 유/무선 네트워크 설정 및 사용 안내
- - 행정정보, 학사정보, 인터넷, 정보보안 서비스 이용 방법 안내
- - 캠퍼스 라이선스 계약 소프트웨어 사용 안내
- - 기타 IT 관련 민원 처리
IT Helpdesk 이용 방법

-
01
방문 상담 : 연세·삼성 학술정보관 2층 IT HelpDesk
상담 시간 : 평일 9:00~17:20 -
02
전화 상담 : 02) 2123-4971~2
-
03
이메일 상담 : helpdesk@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