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게시판

제목
2022년 8월 졸업 및 수료예정자 연계전공 졸업심사서류 제출 안내(~4/11(월))
작성일
2022.03.10
작성자
연계전공
게시글 내용

2022년 8월 졸업/수료 신청자의 경우 2022년 4월 11일(월)까지 다음의 서류를 구비하여 학사지원팀 또는 이메일(ysuyongei@yonsei.ac.kr)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 서류


서류 양식은 연세대학교 대표 홈페이지>학사지원>각종 신청서 양식 모음에서 검색 및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1) 졸업예비승인신청원(책임교수님 서명 必)

2) 학점이수일람표(수기 또는 워드로 작성 가능)

3) 성적증명서(졸업사정용 성적표 不可)


※ "졸업예비승인신청원" 및 " 교과과정표 추가 제안서"에는 책임 교수님의 날인 또는 서명을 직접적으로 찾아뵙고 승인 받아야 하는 것이 원칙이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만남이 어려운 경우 이메일을 통한 전자서명으로 진행해 주시고, 교수님과 주고받은 메일의 내용도 제출서류와 함께 학사지원팀(언더우드관 지하 1층)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출 기간


※ 2022년 4월 11일(월)까지 제출


※ 졸업/수료 예비 사정을 위하여 기한을 엄수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이전에 제출한 학생 중 업데이트 된 부분에 대해서는 수정하여 제출해 주시고, 수정 사항이 없는 

     학생께서는 제출 시기/제출여부를 이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주의 사항


  -주 전공, 또는 제 2, 제 3 전공과 연계전공에 동일 과목을 중복 인정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학교 규정집 참고)

  -국내/ 국외 교류 학점을 연계전공 학점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연계전공을 신청하여 학점 인정 

   시점에 연계전공을 이수하고 있어야 합니다.

   추가적인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학사지원팀 (02-2123-2089)으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