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장애학생안내]2020-2 장애학생 중간고사 시험편의 등 신청 안내 (~10/12(월) 낮 12시 까지)
- 작성일
- 2020.10.07
- 작성자
- 장애학생지원센터
- 게시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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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2 장애학생 중간고사 시험편의지원 등 신청 안내안녕하세요. 장애학생지원센터입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비대면-온라인강의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현재 비대면-온라인강의 진행에 따라 중간고사 방식이 매우 다양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에 수강과목 중 중간고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어, 아래와 같이 시험편의지원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0-2학기 중간고사기간은 10월 20일(화) ~ 10월 26일(월) 까지로 안내된 상황입니다.
2020-2학기 중간고사와 관련하여 수업담당 교수님 또는 장애학생지원센터 편의제공이 요청되는 경우, "시험편의지원요청서" 등 관련 서식을 작성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학생지원센터 편의제공 지원 사항
▪ 해당 과목 담당 교수님께 '시험 편의지원 요청사항(시험시간 연장, 별도 시험장소 배정미연계, 별도 양식의 시험지 제공, 시험 시간 내의 편의지원사항 전달 등)' 전달
▪ 시험장소 추가 배정 및 높낮이조절책상 배치(타 부서 협조사항)
(본인 휠체어에 책상 설치가 가능한 경우는 개별 책상 사용을 권장합니다.)
▪ 시험 응시에 따른 대필지원자 연계
가. 제출서식: 장애학생게시판 본 홈페이지 서식다운로드 게시판 → '시험편의지원요청서'(xls)
위의 장애학생지원센터 지원사항을 참조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편의지원요청서' 작성 시, 지원신청 과목의 다음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과목명/교수명/교수님 연락처(e-mail, 담당조교 연락처(e-mail), 휴대전화)/시험장소/시험시간]
나. 제출기한: 2020년 10월 7일(수) ~ 10월 12일(월) 낮 12시까지
① 시험 일정이 확정되는 즉시 관련 신청 서식 제출 요망
시험시간 확정된 수강과목 1차 편의지원요청 → 추후 시험시간 확정된 수강과목 2차 편의지원 요청
② 교수님의 시험일정 공지가 늦어지는 경우, 교수님께 직접 문의하여, 일정을 파악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방법: 센터 메일 제출(ablecenter@yonsei.ac.kr)
[이메일 제목: (본인성명)시험편의지원요청] ← 반드시 파일명에 본인의 성명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시험지원 준비를 위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시험편의지원요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기한 내 제출이 어려운 경우는 센터 담당자에게 사전 연락(e-mail: ablecenter@yonsei.ac.kr)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 10. 7.
장애학생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