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장애학생안내] 2024-2학기 장애학생 기말고사 시험편의 지원 등 신청 안내(~12월 4일(수) 자정 까지) 2024학년도 2학기 장애학생 기말고사 시험편의 지원 등 신청 안내
- 작성일
- 2024.11.25
- 작성자
- 장애학생지원센터
- 게시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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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2학기 장애학생 기말고사 시험편의 지원 등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장애학생지원센터입니다.
2024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 기간이 다가옴에 따라, 시험편의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은 아래와 같이 시험편의지원 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기간은 12월 9일(월) ~ 12월 22일(일)까지 입니다.
2024학년도 2학기 기말고사와 관련하여 수업담당 교수님 또는 장애학생지원센터 편의제공이 요청되는 경우,
"시험편의지원요청서" 등 관련 서식을 작성하여 학사정보시스템에 제출(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학생지원센터 편의제공 지원 사항
▪ 해당 과목 담당 교수님께 '시험편의 지원 사항' 협조 요청
(시험시간 연장, 별도 시험장소 배정(시험대필자 연계자에 해당), 별도 양식의 시험지 제공, 시험 응시 관련 편의지원사항 전달 등)
▪ 시험장소 추가 배정 및 높낮이조절책상 배치(타 부서 협조사항)
(본인 휠체어에 책상 설치가 가능한 경우는 개별 책상 사용을 권장합니다.)
▪ 시험 응시에 따른 대필지원자 연계
▪ [신촌캠퍼스]대면 시험 응시에 따른 휠체어리프트차량 이용 신청
(※ 휠체어리프트차량 신청서 추가 제출 필수)
가. 제출서식: [붙임1-1] 시험편의지원요청서(xls), [붙임1-2]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pdf)
위의 장애학생지원센터 지원사항을 참조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편의지원요청서' 작성 시, 지원신청 과목의 다음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과목명/교수명/교수님 연락처(e-mail), 담당조교 연락처(e-mail), 휴대전화)/시험장소/시험시간
나. 제출기한: ~ 12월 4일(수) 자정 까지
① 시험 일정이 확정되는 즉시 관련 신청 서식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과목의 시험일정 확정이 늦어질 시, 시험시간 확정된 수강과목 1차 편의지원요청 → 추후 시험시간 확정된 수강과목 2차 편의지원 요청 가능)
② 교수님의 시험일정 공지가 늦어지는 경우, 교수님께 직접 문의하여, 일정을 파악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 신청 방법 : 신규 학사정보시스템 -> 장애학생 지원 신청(일반) -> 요청서/개인정보동의서 업로드
([붙임2]신규 학사정보시스템 신청 매뉴얼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험지원 준비를 위하여 최대한 신속하게 '시험편의지원요청서'와 '시험편의지원요청 개인정보수집활용동의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기한 내 제출이 어려운 경우는 장애학생지원센터로 사전 연락(e-mail: ablecenter@yonsei.ac.kr)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11. 27.
윤리인권위원회 장애학생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