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564 |
[영화]
이미연 2019 / 디지털 이미지의 정치성 : 히토 슈타이얼의 작품과 저작을 경유하여 기 드보르의 실천 전략을 재질문하기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5 |
563 |
[영화]
이수진 2019 / 자본주의 도시공간에 대한 상황주의적 실천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5 |
562 |
[영화]
박은선 2019 / 두려운 낯설음을 불러오는 움직임 -얀 슈반크마이에르의 <앨리스>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5 |
561 |
[영화]
김기훈 2020 / 자리바꿈의 미학으로서 자기반영적 영화 - 압바스 키아로스타미의 <클로즈업>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5 |
560 |
[영화]
신정은 2020 / 일상을 채우는 부동의 움직임 -샹탈 아커만의 <잔느 딜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5 |
559 |
[영화]
김혜진 2020 / 앙겔로풀로스의 <율리시즈의 시선>에 나타난 역사의 인위적 재구성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5 |
558 |
[영화]
조아라 2020 / 타인의 얼굴 - 다르덴 형제 영화 <로제타>, <아들>에 나타난 얼굴 이미지의 타자성 연구 -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5 |
557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5 | |
556 |
[영화]
이원영 2020 / 장소특정적 에세이 영화로서 페데리코 펠리니의 <로마>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5 |
555 |
[미디어문화연구]
정만교 2007 / 공익광고에 나타나는 국가주의 이데올로기에 대한 연구: 텔레비전 공익광고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9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