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534 |
[언론학]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이 개인의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 지역 기반 온라인 육아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2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22 |
533 |
[언론학]
SNS 인플루언서에 대한 지각된 진정성과 사회적 거리감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인게이지먼트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2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22 |
53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22 | |
531 |
[언론학]
유튜브 정치 동영상을 통해 누가, 무엇을 얻는가?: 선거지식, 주변지식, 오정보 수용, 뉴스 리터러시 개념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2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22 |
530 |
[언론학]
무브랜드 디자인 개발을 위한 디자인 프로세스와 프레임워크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2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22 |
529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22 | |
528 |
[언론학]
포털의 경제적 이해가 뉴스검색결과에 미치는 영향 - 네이버와 다음의 ‘버닝썬’ 사건 뉴스배열 비교 분석 -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2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22 |
527 |
[언론학]
정치적 쟁점에 관한 여론조사 보도의 효과에 관한 연구: 인지정교화가 조절하는 내집단 정체감의 매개 과정 탐색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2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22 |
526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1 | |
525 |
[언론학]
곽형주 2012 / 위기 상황에서 기업 문화스폰서쉽 활동의 ''쿠션효과''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