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514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1 | |
513 |
[언론학]
여승혜 2012 / 브랜드 스토리유형과 소비자 특성에 따른 설득효과 비교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1 |
512 |
[언론학]
김산나 2012 / 이미지 회복 전략 분석 -2003~2011년 중국 기업 위기 대응 전략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1 |
511 |
[언론학]
한송이 2013 / 한국과 미국 신문의 ''2011년 동일본 대지진'' 보도 비교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1 |
510 |
[언론학]
최혜민 2013 / 지상파 드라마의 창구 다각화 요인에 따른 성과 연구: MBC 드라마(2000~2002년) 분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1 |
509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1 | |
508 |
[언론학]
이정한 2013 / 스탠리 큐브릭 작가연구: 아이러니의 영화적 재현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1 |
507 |
[언론학]
이지효 2013 / 대안매체에 대한 주류매체의 뉴스 프레임: 팟캐스트 <나는 꼼수다> 관련 신문보도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1 |
506 |
[언론학]
이선민 2013 / 포털 뉴스에 대한 태도에 따른 포털 뉴스 규제에 대한 태도 차이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1 |
505 |
[언론학]
신영웅 2013 / 페이스북 정보원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