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474 |
[영화]
김미연 2012 / 감독의 탄생: 초기 이마무라 쇼헤이의 영화 세계 형성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8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8 |
473 |
[영화]
한혜경 2012 / 여성적 감정표현과 근접화면: 잉마르 베리만의 <페르소나>,<외침과 속삭임>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8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8 |
47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
471 |
[미디어아트]
최보련 2021 / 사변적 프래그머티즘의 두 벡터: <오톨리스 III>과 <히드라 디캐피타>의 경우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470 |
[영화]
김유경 2012 / 세계를 품은 소리의 풍경: 안드레이 타르코프스키 영화 <거울>, <향수> 이미지와 사운드 분석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8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8 |
469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
468 |
[영화]
석주려 2012 / 첸 카이거의 초기영화에 나타난 함축사상의 체현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8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8 |
467 |
[미디어아트]
김서진 2022 / 디지털 토포필리아 개념으로 바라본 미디어 공간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466 |
[영화]
한혜미 2012 / 파라자노프 영화의 로컬 문화 활용과 시적 스타일: <잊혀진 선조들의 그림자>, <석류의 빛깔>을 중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8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8 |
465 |
[미디어아트]
박혜윤 2022 / 디지털 미디어 발전에 따른 박물관 전시 변화 사례연구 - 국립중앙박물관 실감영상 전시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