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394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
393 |
[언론학]
이주연 2017 / 수용자가 기부광고에서 느끼는 혐오감의 수준이 광고태도,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392 |
[언론학]
박태하 2017 / 웹툰 PPL의 효과에 관한 연구 : 작가의 언급과 플롯 연결성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391 |
[언론학]
최재연 2017 / 공익연계 마케팅에 대한 기업 종사자와 주부 소비자 간의 상호인식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390 |
[언론학]
김지현 2017 / 건강·의료 뉴스 생산 과정에 관한 연구 : 의학전문기자의 ''''이중적 직업 정체성''''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389 |
[미디어문화연구]
고재석 2016 / 미디어 권력과 지식인의 상징투쟁 - 강준만의 경우(1989-200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5 |
388 |
[언론학]
권진구 2018 / 온라인에서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이 심리적 외상 회복에 미치는 영향 : 외상사건을 경험한 해군 장병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387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
386 |
[언론학]
윤소연 2018 / 소셜시청(Social viewing) 상황의 수용자 이용경험 분석 : 시청 만족도와 충성도의 영향요인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385 |
[언론학]
김지연 2018 / 인스타그램 이용자의 팔로워 수가 지각된 이용자 속성과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