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384 |
[언론학]
이나진 2018 / CMC 능력이 사회자본과 카카오톡 사용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현존감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1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10 |
383 |
[미디어문화연구]
나보라 2016 / ''게임성''의 통사적 연구 : 한국 전자오락사의 이론적 고찰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5 |
382 |
[미디어문화연구]
지혜원 2016 / 공연의 확장과 매개된 라이브니스 : LCT(Livecast Cinema Theatre) 사례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5 |
38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5 | |
380 |
[미디어문화연구]
은지희 2016 / 2000년대 한국 독립출판물 생산자 연구 : 미디어 문화 생산자 정체성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5 |
379 |
[미디어문화연구]
최다혜 2016 / 한국사회에서 토익(TOEIC)의 확산 과정에 대한 비판적 분석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5 |
378 |
[미디어문화연구]
김은영 2016 / 한국영화의 문화냉전 편입과정 : 미국 공공외교의 영향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5 |
377 |
[미디어문화연구]
조숙현 2014 / 한국 커뮤니티 아트의 예술성/공공성 연구 : 참여주체간 갈등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5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5 |
376 |
[미디어문화연구]
이정현 2012 / 창의력을 권하는 사회: 창의력의 자본화와 사회적 의미 탐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3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3 |
375 |
[미디어문화연구]
류초롱 2012 / 20대 미혼여성들의 섹슈얼리티에 관한 질적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3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