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204 |
[언론학]
이주미 2014 / 기업의 SNS를 통한 위기 대응 전략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6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6 |
203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6 | |
20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6 | |
201 |
[언론학]
김나형 2014 / 올림픽 중계가 지상파 방송사 시청성과에 미치는 영향-2010, 2014년 SBS 동계올림픽 분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6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6 |
20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6 | |
199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이융 2005/Digital Media Library Project: 온라인 미디어 영상 공간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2 |
198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김도연 2005/민화의 다시점을 활용한 애니메이션 표현기법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2 |
197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정영하 2005/아트 브르 비주얼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2 |
196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이대영 2005/캐릭터 애니메이션의 효과적 구현방안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2 |
195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정재원 2005/시제이호와 포임 넘버 투(詩第二號와 POEM no.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2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