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174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3 | |
173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3 | |
172 |
[언론학]
이서희 2018 / 정보원의 정치적 소속집단에 따른 가짜뉴스 효과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3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3 |
17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3 | |
170 |
[언론학]
임예빈 2018 / 화면의 크기가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현존감과 플로우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3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3 |
169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3 | |
168 |
[언론학]
최혜윤 2018 / 페이스북 뉴스 소통 행위에 관한 다이어리 분석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3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3 |
167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3 | |
166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3 | |
165 |
[언론학]
신의경 2019 / 동네 평판과 포털 뉴스 댓글이 도시주민의 지역 참여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 하부구조 이론의 적용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7.03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