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164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1 | |
163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1 | |
162 |
[언론학]
최정인 2009 / 애드버토리얼의 광고/기사 인지 여부에 따른 효과 비교: 브랜드 명성의 조절효과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1 |
161 |
[언론학]
함선혜 2009 / 영상 콘텐츠의 리얼리즘과 유인가가 수용자의 심리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1 |
160 |
[영상예술학]
김지원 2019 / 해체적 그래픽디자인의 모호성에 대한 해석: 볼프강 이저의 수용미학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1 |
159 |
[영상예술학]
장유정 2020 / 포스트 미디엄 조건 이후 예술 작품의 혼성적 물성 - 안젤름 키퍼의 평면 이미지를 반영한 입체 작품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1 |
158 |
[영상예술학]
정새해 2020 / 숭고의 미적 경험의 관점으로 본 키치 - 몰르의 키치 개념과 리오타르의 숭고 경험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1 |
157 |
[영상예술학]
차은수 2020 / 무브랜드 디자인 개발을 위한 디자인 프로세스와 프레임워크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1 |
156 |
[영상예술학]
서정호 2021 / 『1984』와 <굿모닝 미스터 오웰>의 이데올로기적 이미지 변화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1 |
155 |
[영상예술학]
김수희 2021 / 장소 특정적 공연의 장소 생산의 가능성과 한계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11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