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
104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0 | |
103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0 | |
102 |
[언론학]
정성은 2016 / SNS 내 잠복관찰 행위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 페이스북 이용자의 성격 및 심리적 특성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0 |
101 |
[언론학]
김원정 2016 / 조직 위기상황 시 보도기사에 달린 댓글들이 조직 위기책임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0 |
10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0 | |
99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0 | |
98 |
[언론학]
이재호 2016 / TV 프로그램 시청률과 트위터 화제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0 |
97 |
[언론학]
이지민 2016 / SNS상의 프라이버시 보호에 대한 인식과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0 |
96 |
[언론학]
조성한 2016 / 텔레비전과 스마트폰의 동시이용이 시청성과에 미치는 영향 : 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0 |
95 |
[언론학]
정인아 2016 / 온라인 관계유형이 관계유지전략과 대인관계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대학원2024.06.20
|
커뮤니케이션대학원 | 24.0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