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뉴스/커뮤니티

Community

제목
캠퍼스간 소속변경 합격자 유의사항 안내
작성일
2015.01.05
작성자
최고관리자
게시글 내용

 

캠퍼스간 소속변경 합격자 유의사항 안내

 

. 등록안내

학사포탈시스템(http://portal.yonsei.ac.kr)에서 등록금 고지서를 출력하여, 2015. 2. 23() ~ 27() 까지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은 소속변경된 학과로 발급됩니다.

 

. 수강신청안내

학사포탈시스템(http://portal.yonsei.ac.kr)접속하여 재학생과 동일한 방법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15. 2. 9() ~ 13()까지]

 

. 주소 및 전화번호 입력안내

201532일 이후부터 학사포탈시스템(http://portal.yonsei.ac.kr)에서 주소 및 연락처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상이 있는 경우 수정(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ID카드(학생증 겸용) 재발급 신청안내

ID카드는 교내 우리은행(학생회관 지하)에서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신청서 공란에 캠퍼스간 소속변경자기재]

 

. 학점인정 안내

교무처 학사지원팀에 비치되어 있는 대체 과목 인정원을 작성하여 각 과목 담당교수님께 날인 받은 후 학과장님의 최종 날인(학부대학과목은 학부대학사무실에서 최종날인)후 학사지원팀으로 제출(3개월 이내)하여야 합니다.

[첨부 : 성적증명서 1]

 

. 유의사항

1) 소속변경 합격자는 2015학년도 1학기(201532)부터 소속이 변경됩니다.

2) 학번 변경은 없으며, 기존에 승인받은 캠퍼스간 복수전공(이중전공)은 유효합니다.

[다만 소속변경된 학과와 캠퍼스간 복수전공명이 동일한 경우는 삭제처리 됨]

 

기타 문의사항

문과대학, 상경대학, 경영대학, 신과대학, 교육과학대학 : 2123-2091

이과대학, 공과대학, 생명시스템대학, 생활과학대학 : 2123-2096

사회과학대학 2123-2087

* 캠퍼스간 소속변경 합격자 오리엔테이션(Orientation)

시 기 : 2015. 1. 15() 오전 10

장 소 : 아펜젤러관 109호 강의실

내 용 : 학점인정 절차, 인정범위, 졸업요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