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Community

제목
[일반]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작성일
2018.02.23
작성자
운영자
게시글 내용

다음과 같이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계약직원을 채용합니다.



1. 지원자격

 

   가.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외국어(일본어, 영어 등) 능통자 우대)

 

   나. 2018. 3. 12.()부터 국제캠퍼스(인천광역시 연수구 소재) 근무 가능한 자

 

 

2. 주요업무

 

   가. 글로벌인재학부 일반행정 업무 수행

 

   나. 글로벌인재학부 교무행정 보조 업무 수행

 

   다. 글로벌인재학부 학생유치 보조 업무 수행

 

 

3. 채용인원 : 0

 

 

4. 제출서류

 

   가. 지원서: 우리대학교 소정 양식(첨부1)

 

   나. 졸업증명서: 2018. 2. 1.() 이후 발급받은 원본 제출

 

   다. 대학교 성적증명서: 2018. 2. 1.() 이후 발급받은 원본 제출

 

   라. 주민등록등본 1

 

   마. 외국어 능력 시험 성적표(해당자)

 

   바. 경력증명서 1(해당자)

 

   사.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첨부2)

 

 

5. 채용절차

 

   가. 1: 서류전형

 

   나. 2: 면접전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 실시)

 

 

6. 채용일정

 

   가. 서류접수: 2018. 2. 26.() ~ 2018. 3. 2.() 10:00 - 12:00

 

   나. 면접 대상자 발표: 2018. 3. 5.() 17:00

 

   다. 면접: 2018. 3. 6.() 오전

 

   라. 근무 시작일: 2018. 3. 12.()

 

 

7. 서류접수: 우편, 방문, 이메일 중 택1

 

   가. 우편: 21983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85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자유관A 420

 

          (우편 접수는 2018. 3. 2.() 12:00 도착분에 한함)

 

   나. 방문: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자유관A 420

 

   다. 이메일: 스캔하여 gldp@yonsei.ac.kr 로 제출

 

          (이메일 접수는 면접 시 서류 원본을 지참하여 학교의 확인을 받아야 함)

 

 

8. 근무 조건

 

   가. 급여: 면접 시 안내

 

   나. 신분: 계약직원

 

   다. 근무시간: 5일 근무(09:00~18:00)

 

   라. 계약기간: 계약기간은 최초 임용일로부터 1년이며, 재계약은 불가능함

 

 

9. 기타

 

   가. 채용 결과는 개별 통지함

 

   나.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다. 모든 서류 원본 제출 원칙, 원본 제출이 불가할 경우 추후 학교의 확인을 받아야 함

 

   라. 문의전화 : 032) 749-3500~3503 / E-mail : gldp@yonsei.ac.kr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첨부
[첨부1] 글로벌인재학부 계약직원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