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 제목
-
[일반]
2015-9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
작성일
- 2015.06.08
- 작성자
- 운영자
- 게시글 내용
-
2015학년도 9월 학기 글로벌인재학부 행정팀 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1. 근로 기간
- 2015. 9. 1. ~ 2015. 12. 19.
2. 근로 시간
- 10시간/주(협의 후 조정 가능)
4. 주요 업무
- 학생 민원 처리, 행정업무 보조, 번역 작업 등
5. 지원 자격
- - 근면, 성실한 자
- - 2015학년도 9월 학기 글로벌인재학부 재학생
- -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 -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등)
7. 신청 방법
- 지원서 요청 메일 발송(내용에 2학기 지원자임을 반드시 명시)
-> 담당 직원으로부터 지원서 첨부된 메일 수신
-> 지원서 작성하여 담당 직원에게 메일 발송
- 합격자는 개별적으로 연락 드립니다.
담당자 : 박성실 직원
이메일 : gloriabark@yonsei.ac.kr
문의처 : 032-749-3503
1. Contract Period
- Sep. 1. 2015 ~ Dec. 19. 2015
2. Work Hours
- 10 hours per week(Flexible work hours)
3. Scholarship
- KRW 7,000/hour
4. Job Description
- Mainly office support work and translation
5. Qualifications
- - Sincere, diligent and enthusiastic students
- - GLD students who are currently enrolled for September semester 2015
- - Fluent in Korean and the other 2nd language(English, Chinese or Japanese)
- - Skilled at working with computers(MS-Office, Hangeul, etc.)
- If you are interested, please send an email to gloriabark@yonsei.ac.kr by June 30(Tue).
Result will be informed individually.
Office : 032-749-3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