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Community

제목
[일반] GLC 행정실 제한 운영 안내 -10월 25(화)~26일(수) GLC 교직원 워크숍(교외) 행사에 따른 직원 부재
작성일
2022.10.24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게시글 내용


GLC 행정실 제한 운영 안내

  -10월 25(화)~26일(수) GLC 교직원 워크숍(교외) 행사에 따른 직원 부재-




  1.                                GLC 행정실은 전체 교직원 워크숍 행사 관련으로10월 25(화)~26일(수) 양일간 사무실을 제한 운영합니다.
  2.                                   문의 사항은 이메일 glc@yonsei.ac.kr로 보내주시면 27일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할 예정입니다.
  3.                                   특별 비상 시에는 사무실 대기 근무자에게 연락하시면 비상 연락 체계 절차대로 대응합니다.
  4.                                   사무실 방문 및 일상적인 업무는 27일 이후 가능하오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0월 25~26일 대기 근무자

처리 불가 업무 사항

신촌캠퍼스 사무실

근로장학생 (직원 근무자 없음)

학사, 교무, 장학 등

일반행정 일체

국제캠퍼스 사무실


                                                                          

                                                                  ■ 연락처: 신촌캠퍼스 GLC사무실 - 02-2123-3206

                                                                                  국제캠퍼스 GLC사무실 - 032-749-3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