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Community

제목
[일반] GLC 행정실 제한 운영 안내-10월 20일(목) 교외 행사에 따른 직원 부재
작성일
2022.10.19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게시글 내용

GLC 행정실 제한 운영 안내

- 10월 20일(목) 교외 행사에 따른 직원 부재




                      

                      GLC 행정실은 연세대학교 본부에서 주최하는 전체 교직원 교외 행사 관련으로

                      10월 20일(목) 하루 동안 사무실을 제한 운영합니다.

                      문의 사항은 이메일 glc@yonsei.ac.kr로 보내주시면 21일 이후 순차적으로 처리할 예정입니다.

                      특별 비상 시에는 사무실 대기근무자에게 연락하시면 비상 연락 체계 절차대로 대응합니다.

                      사무실 방문 및 일상적인 업무는 21일 이후 가능하오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10월 20일 대기 근무자

처리 불가 업무 사항

신촌캠퍼스 사무실

근로장학생 (직원 근무자 없음)

학사, 교무, 장학 등

일반행정 일체

국제캠퍼스 사무실

직원 1인



                      ■ 연락처: 신촌캠퍼스 GLC사무실 - 02-2123-3206

                                      국제캠퍼스 GLC사무실 - 032-749-3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