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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2022학년도 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국제캠퍼스) 근로장학생(번역 및 사무조교) 추가모집 공고
작성일
2022.09.02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게시글 내용

1. 근로기간: 2022. 9. 13.(화) ~ 2022. 12. 21.(수)



2. 근무지: 국제캠퍼스 행정팀 사무실 (자유관A 501호)



3. 근무시간

   가. 평일 09:00 ~ 17:00 사이 근무 (12:00 ~ 13:00 점심시간 제외)

   나. 월요일수요일목요일 중 근무 (세부시간은 협의 후 조정 가능)

   다. 필요에 따라 수시 업무 요청이 있을 수 있음 (추가 근무 시 시급 추가 지급)



4. 주요업무: 행정업무 보조, 문서수발, 번역, 자료조사, GLC 공식 SNS 및 학생 의견 모니터링 등



5. 지원자격

   가. 직전 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 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가능)

   나. 사무실 근무가 가능한 자

   다. 한국어 및 중국어 능통자

   라. 외국인 유학생의 경우, TOPIK 4급 이상 자격 소지자



6. 선발기준

   가. 중국어 능통자

   나.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활용 가능자 우대

   다.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7. 장학금: 9,160원/시간


8. 모집인원: 국제캠퍼스 O명


9. 지원절차

   가. 지원서 접수: 2022. 9. 3.() 10:00 ~ 9. 7.() 17:00까지

   나. 제출서류: 지원서

   다. 제출처: glc@yonsei.ac.kr (이메일 제목: 근로장학생 신청_학번_이름)

   라. 합격발표: 9. 8.(개별 이메일로 결과 발표



10. 유의사항

   가. 사무실 근무 시간에 개인의 사적인 활동은 금지함(예: 각종 면담 또는 글쓰기 대면지도 등)

   나. 사무실 근무 시 지각이 잦거나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결근 및 지각 등,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교체할 수 있음


11. 문의

   가. 전화번호: 032-749-3503

   나. 이메일: glc@yonsei.ac.kr

첨부
[양식]_GLC_행정팀_근로장학생_지원서(2022_2학기).docx [양식]_GLC_행정팀_근로장학생_지원서(2022_2학기).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