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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학] 2020학년도 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사무조교(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작성일
2020.08.20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게시글 내용

2020학년도 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

사무조교(근로장학생) 모집 공고


2020학년도 2학기 글로벌인재대학 행정팀에서 근무할 사무조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근로기간: 2020. 9. 1.(화) ~ 12. 21.(월)


2. 근무지 및 근로시간

   가. 신촌캠퍼스(새천년관 205호) / 국제캠퍼스(자유관A 501호) 행정팀 사무실

   나. 평일 9:00~17:00 사이 근무 가능한 시간 (12:00~13:30 점심시간 제외)

   다. 요일, 시간대 등 협의 후 조정 가능하나, 조정 후 주당 최소 8시간 이상 근무가 가능하여야 함

   라. 실시간 온라인수업이 진행되는 시간에는 근무가 불가하므로, 수강신청 결과를 고려하여 근무 가능 시간을 기재 바랍니다.


3. 장학금: 8,590원/시간


4. 주요업무: 행정업무 보조, 번역, 자료조사 등


5. 지원자격

   가. 경제적 사정이 곤란하고 직전학기 학업성적이 평량평균 1.75이상인 학부 재적생

       (재학생, 일반휴학생, 학기초과자 가능)

   나. 근면, 성실한 자

   다. 한국어 포함 2개 국어 이상 능통자(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라. 연세포탈-교내근로환경조사서 작성을 완료한 자 (작성 방법은 아래 12번 참고)


6. 선발기준

   가. 경제적 사정이 곤란한 자

   나. 언어 능통자

   다.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 등)


7. 모집인원: 신촌/국제 캠퍼스 각 ○명


8. 지원 절차

   가. 지원서 접수: 2020. 8. 26.() 15:00까지

   나. 제출서류: 지원서, 가계곤란증빙 서류(가능서류: 소득구간(분위) 통지서, 부양자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등)

        ※ 외국인 가계곤란증빙 서류: 부모의 소득금액증명 또는 부모의 건강보험료 월합산금액을 한화로 변경한 금액 기준으로 작성한 확인서

   다. 제출처: glc@yonsei.ac.kr (이메일 제목: 근로장학생 신청_학번_이름)

   라. 합격발표: 8. 28.(금) 이후 개별 이메일로 결과 발표


11. 유의사항

   가. 근무 시간에 공적인 근무 외 개별 활동 금지(예: 각종 면담 또는 글쓰기 첨삭지도 등)

   나. 지각이 잦거나 사전에 고지하지 않은 결근 및 지각 등, 근무 태도가 불량할 경우 중도교체할 수 있음


12. 교내근로환경조사서 작성 방법

   학사포탈-> 장학-> 교내근로환경조사서

   가. 국가장학금 신청자: 학자금지원 소득구간(부위) 기준으로 작성

   나. 국내 체류자(부양자 포함): 부모의 건강보험료 월합산금액 기준으로 작성

   다. 외국인: 부모의 소득금액 또는 부모의 건강보험료 월합산금액을 한화로 변경한 금액 기준으로 작성


13. 문의

    가. 신촌캠퍼스: 02-2123-3212

    나. 국제캠퍼스: 032-749-3503

    다. 메일: glc@yonsei.ac.kr

첨부
[양식] GLC_행정팀_근로장학생_지원서(2020).do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