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커뮤니티

Community

제목
[학사]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비대면 강의 및 기숙사 일정 변경 안내
작성일
2020.03.20
작성자
글로벌인재대학
게시글 내용

코로나 19 대응을 위한 비대면 강의 및 기숙사 일정 변경 안내



  코로나19 감염병이 유럽 등 세계전역으로 확산됨에 따라 정부에서는 3.19(목) 자로 전 세계 모든 국가로부터의 입국자에 대하여 특별입국절차를 적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우리 대학교는 2020.3.19.(목)에 '임시 교무위원회'를 개최하고, 학생이 밀집된 강의실을 통한 집단 감염 예방을 위하여 2020-1학기 비대면/온라인 강의를 연장 실시하고, 기숙사(생활관, 송도학사) 입사 일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계속되는 일정 변경에 많은 걱정과 우려가 있으시겠지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추가 조치인 만큼 연세인의 많은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비대면/온라인 강의 일정

변경 전2020.03.06.(월)~2020.03.28.(토)
변경 후 2020.03.16.(월)~2020.04.11.(토)

  ※이후 일정은 국내 코로나19 상황을 면밀히 검토하여 3월 말에 안내할 예정입니다.


2. 기숙사 입사 일정

  가. 신촌캠퍼스(생활관)

    1) 변경 내용

변경 전2020.03.28.(토)~2020.03.29.(일)
변경 후 2020.04.11.(토)~2020.04.12.(일)

     2) 기숙사 관련 문의사항은 생활관 홈페이지 (https://web.yonsei.ac.kr/housing/) 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국제캠퍼스(송도학사)

    1) 변경 내용

변경 전2020.03.27.(금)~2020.03.29.(일)
변경 후 2020.04.10.(금)~2020.04.12.(일)

    2) 제출 서류: 출입국사실증명서 또는 실물 여권 중 택일, 결핵진단서, MMR 예방접종 증명서

    3) 조기 입사는 불가합니다.

    4) 기숙사 관련 문의사항은 송도학사 홈페이지 (https://yicdorm.yonsei.ac.kr/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ENG]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비대면 강의 및 기숙사 일정 변경 안내.pdf [CH]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비대면 강의 및 기숙사 일정 변경 안내.pdf [JP]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비대면 강의 및 기숙사 일정 변경 안내.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