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학사] 글로벌인재대학 학사일정 변경 안내
- 작성일
- 2020.02.07
- 작성자
- 글로벌인재대학
- 게시글 내용
-
학사일정 변경 안내
글로벌인재학부 재학생 여러분에게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됨에 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긴급 조치에 따라 2020학년도 1학기 학사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1. 개강 2주 연기
• 개강일을 3월2일에서 3월16일로 변경하며 종강은 6월26일로 변경합니다.
• 3월16일 이후의 강의는 감염 확산의 추이에 따라 재안내함
2. 출입국사실확인 설문 의무 실시
•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관련 조사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별도공지).
• 설문에 참여하지 않은 학생은 수강신청이 불가하므로, 수강신청 전에 반드시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학부 수강신청 및 변경기간 일정 조정
• 2학년 이상
1) 수강신청 : 2.17 09:00 ~ 2.18 17:00
2) 신청결과 조회 : 2.19 16:00 ~ 2.20 08:59
3) 추가수강신청 : 2.20 09:00 ~ 2.21 17:00
4) 3차복학생 : 3.10 09:00 ~ 17:00
• 신입생 및 1학년 : 3.12 09:00 ~ 17:00
• 수강변경 : 3.19 08:00 ~ 3.23 17:00
※ 자세한 일정은 교내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nsei.ac.kr/sc/support/notice.jsp?mode=view&article_no=182300
4. 중국지역 방문 자 행동지침 안내: 교수, 학생, 직원, 연구원 전체 동일함
• 중국지역 방문자(내외국인 불문)는 학교 신고(ys_safety@yonsei.ac.kr): 개인정보(성명, 학번/교직원번호, 소속), 방문지, 체류기간, 현 거주지 등
• 국내 입국 후 14일동안 자가 격리: 외출 지양, 가족간 접촉도 최소화
• 이상 증상여부 확인: 발열(37.5oC이상), 기침 등이 있는 지 매일 확인
• 이상 증상 시 질병관리본부 전화 신고 (연락전화 1339) 및 학교 이메일 (ys_safety@yonsei.ac.kr) 통보
감사합니다.
글 로 벌 인 재 대 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