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모바일 메뉴 열기
전체메뉴닫기

모바일 메뉴 닫기

 
 
동아리
글터 1990년 창립된 '글터'는 법과대학 학생으로 구성되는 문학동아리이다. 글터는 '합평회'라는 명칭하에 내부적으로 매주 문학 및 시에 관한 발표 및 토론을 개최하고, 이를 매년 [글터]라는 문집으로 발간하고 있다. 글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향 1986년에 창립된 '반향'은 법과대학 학생으로 구성되어 음악을 감상하고 연주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음악동호회이다. 반향은 매년 신입생수련회, 대동제, 연고제 공연 및 정기공연을 하고 있다. 반향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토 JESUS+DITTO의 합성어인 JITTO는 '예수님 안에서 하나가 된다'는 뜻으로서 법과대학 학생들의 기도모임이다.
예수님의 사랑이 있고 그 사랑을 가진 따뜻한 사람들로 구성되는 JITTO는 매주 한번씩 정기 예배와 아침 기도모임, 그리고 친교&신앙&학업을 같이 할 수 있는 MULTI공동체 이다.
지토 홈페이지 바로가기
질러쓰 FC ZEALOUS는 법과대학 내에 축구에 대한 열정(ZEALOUS)이 넘치는 학생들로 구성된 축구동아리이다.
매주 토요일마다 정기적으로 대운동장에서 연습을 하고, 연세대학교 내외의 축구동아리팀과 친선시합을 하여 친목을 도모한다.
질러쓰 홈페이지 바로가기
천둥 '천둥'은 1989년에 창설된 법과대학 풍물패이다. 약하고 힘없는 서민계층을 이해하고 학생들끼리 협동하는 자세를 배우게 함으로써 약자의 편에 서서 사회정의구현에 이바지 하는 인격정 성취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천둥'은 신입생수련회, 대동제, 연고제 공연은 물론 좌도판굿 합동발표회 등 다양한 비정기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천둥 홈페이지 바로가기
퍼펙트 PERFECT는 법대 아마추어 야구동아리이다.
PERFECT는 2000년 교내 독수리리그에서 우승을 하고, 2002년 총장배 교내대회에서는 준우승을 하는 등 탄탄한 실력을 갖춘 연세대 아마추어 강팀이다.
현재 약 20여명의 선수들이 활동 중이며 법대 이외의 타과 학생들과도 야구를 통한 우정을 나누고 있다.
퍼펙트은 5월 총장배 교내대회와 여름 방학 개막하는 독수리기 리그에 참가하고, MT, 전지훈련 및 야구 경기 단체 관람 등 친목활동을 도모하고 있다.
퍼펙트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