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제목
시설수리폐기요청 (재)안내
작성일
2020.06.27
작성자
기계공학부
게시글 내용

시설수리폐기요청에 대한 (재)안내를 아래와 같이 합니다.

  

공과대학 행정2팀에서는  학과별로 분리하여 신청하던 시설수리폐기물 처리를 금일(9. 17.)부터 전자우편으로 일괄 접수하고교원학생  공대 구성원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관련 업무를 처리할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에 시설수리요청시 붙임 양식에 기입한 메일(repair@yonsei.ac.kr)로 신청바랍니다.   

 

아울러 공간대관 업무도 행정2(4공학관 D301)에서 진행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

<시설수리신청서 내용 설명> 

 아래 항목 모두 기입해주세요. (붙임서식)

 항목별 예시는 첨부화일의 전체수리요청내역리스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항목기재시 "ex)예시항목삭제  기재

1) 수리유형 : ex) 건축전기 ...

2) 수리구분 : ex) 천장벽체형광등콘센트.....

3) 수리내용 : ex) 천장재 교체수리 ......

4) 건물명 : ex) 1공학관2공학관 3공학관....

5) 층수  호실 (호실표기시 호실앞 영문은 반드시 표기해야함)

6) 상세내용

  수리대상  고장증상 :

 폐기물의 경우 용량 표시

 담당자  연락처(교내휴대전화) : 


 첨부사진이 있는경우 첨부화일명에 층수와 호실을 포함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리요청처리현황에 대한 문의는 공과대학 행정2 담당자(구내 2845) 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시설수리요청서식.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