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시설수리폐기요청 (재)안내
- 작성일
- 2020.06.27
- 작성자
- 기계공학부
- 게시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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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수리폐기요청에 대한 (재)안내를 아래와 같이 합니다.
공과대학 행정2팀에서는 각 학과별로 분리하여 신청하던 시설수리폐기물 처리를 금일(9. 17.)부터 전자우편으로 일괄 접수하고, 교원, 학생 등 공대 구성원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에 시설수리요청시 붙임 양식에 기입한 후메일(repair@yonsei.ac.kr)로 신청바랍니다.
아울러 공간대관 업무도 행정2팀(4공학관 D301호)에서 진행하오니 참고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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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수리신청서 내용 설명>
※ 아래 항목 모두 기입해주세요. (붙임서식)
항 항목별 예시는 첨부화일의 전체수리요청내역리스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항목기재시 "ex)예시항목" 삭제 후 기재
1) 수리유형 : ex) 건축, 전기 ...
2) 수리구분 : ex) 천장, 벽체, 형광등, 콘센트.....
3) 수리내용 : ex) 천장재 교체, 수리 ......
4) 건물명 : ex) 제1공학관, 제2공학관 3공학관....
5) 층수 및 호실 (호실표기시 호실앞 영문은 반드시 표기해야함)
6) 상세내용
- 수리대상 및 고장증상 :
* 폐기물의 경우 용량 표시
- 담당자 및 연락처(교내/ 휴대전화) :
▶ 첨부사진이 있는경우 첨부화일명에 층수와 호실을 포함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수리요청처리현황에 대한 문의는 공과대학 행정2팀 담당자(구내 2845)로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