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대학소개

학생회소개

 

안녕하십니까, 연세대학교 신과대학 학우 여러분. 제61대 신과대학 학생회 <본연>입니다. <본연>을 믿고 자신의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54.25%라는 투표율로 개표 기간 1일차에 개표가 가능했던 것은 모두 소중한 관심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학우 여러분의 신과대학 학생사회에 대한 믿음과 사랑 덕분에 <본연>이 존재할 수 있는 것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우리의 마음을 바르게, 다잡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본연>의 결심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지도가 필요합니다. 신과대학 공동체가 생각하는 바른 마음은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고 그러한 마음을 추구하며 나아가겠습니다. <본연>은 언제나 학생사회를 위한다는 인식을 잃지 않고 섬김과 헌신의 정신으로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 겸손하고 묵묵하게 <본연>이 가진 따뜻한 마음을 바르게 나타내겠습니다.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학생회라는 단체에 몸담고 있는 구성원 간에서만 소통을 하기보다, 신과대학의 모든 학우분들의 옆에서 손을 잡고 함께하겠습니다. 투명성에 대한 의문을 해결할 수 있는 학생회가 되고자 합니다. 학생의 권익을 위해 적극적으로 행동하며, 여러분의 가까이에서 투명한 학생회를 만들어나가겠습니다. 이 초심을 잊지 않고 여러분의 선택이 실망으로 돌아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연>은 우리 학생사회 본연의 모습을 다시금 되돌아볼 수 있게 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우리가 학생사회에 진정으로 바라는 건 무엇인지 함께 고민하고 이를 실현해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바른 마음으로 솔직하고 투명한 소통을 지향하겠습니다. 어떠한 요동이 찾아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학생회가 되어 여러분의 가장 가까운 동료이자 가장 밝은 등대가 될 것을 약속하겠습니다.

 

앞으로 <본연>이 여러분과 함께 그려나갈 학생사회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세대학교 제61대 신과대학 학생회

우리의 마음을 있는 그대로, <본연>

 

 

신과대학 학생회실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50 연세대학교 원두우신학관 B12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