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첨부 | 작성자 | 등록일 |
---|---|---|---|---|
공지 |
[공지]
2024-1학기 일반대학원 석사, 박사과정 종합시험 접수 및 일정 안내
신과대학2024.05.01
|
신과대학 | 24.05.01 | |
공지 |
[공지]
제21차 IRB 세미나 안내
신과대학2024.04.30
|
신과대학 | 24.04.30 | |
공지 |
[공지]
2024-1학기 학위논문 본심사 원고제출 및 심사일정 안내
신과대학2024.04.19
|
신과대학 | 24.04.19 | |
공지 |
[공지]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학생설계전공 신청 안내
신과대학2024.04.18
|
신과대학 | 24.04.18 | |
공지 |
[공지]
2024 QS 세계대학평가 신학/종교학 분야 세계 41위, 전년 대비 4계단 상승
신과대학2024.04.15
|
신과대학 | 24.04.15 | |
공지 |
[공지]
2024-1학기 일반대학원 신학과 학과 외국어시험(영어) 및 대체인정 신청 일정 안내
신과대학2024.03.15
|
신과대학 | 24.03.15 | |
공지 |
[공지]
2024-1학기 수요연합예배 일정 안내
신과대학2024.02.28
|
신과대학 | 24.02.28 | |
공지 |
[공지]
[상담코칭학 전공]석사학위논문 대체실적 시행학과의 대체실적 심사 일정
신과대학2024.01.17
|
신과대학 | 24.01.17 | |
공지 |
[공지]
연구지도1, 2 수강신청 안내
신과대학2023.08.17
|
신과대학 | 23.08.17 | |
공지 |
[공지]
일반대학원 석사과정 종합시험 응시과목 안내
신과대학2023.06.29
|
신과대학 | 23.06.29 | |
공지 |
[공지]
논문작성법 과목 이수에 관한 내규
신과대학2023.02.03
|
신과대학 | 23.02.03 | |
공지 |
[공지]
일반대학원 전적대학 학점인정 신청 안내
신과대학2023.02.02
|
신과대학 | 23.02.02 | |
공지 |
[공지]
일반대학원 신학과 졸업요건 안내
신과대학2023.01.26
|
신과대학 | 23.01.26 | |
공지 |
[공지]
[중요]상담실습 과목 이수에 관한 안내(상담코칭학 전공생 해당)
신과대학2021.12.29
|
신과대학 | 21.12.29 | |
공지 |
[공지]
타전공 입학생 보충과목 이수에 관한 안내
신과대학2021.08.02
|
신과대학 | 21.08.02 | |
공지 |
[공지]
학위논문 제출자격 안내
신과대학2021.03.12
|
신과대학 | 21.03.12 | |
공지 |
[공지]
에큐메니칼세미나 과목 운영 개편안내(2019-1학기 시행)
신과대학2019.01.02
|
신과대학 | 19.01.02 | |
371 |
대학원 석사/박사 외국어시험 시험운영 방법 안내
신과대학2021.10.07
|
신과대학 | 21.10.07 | |
370 |
2021학년도 2학기 외국어시험(영어) 접수 일정 안내
신과대학2021.09.29
|
신과대학 | 21.09.29 | |
369 |
대학원 영어 논문 지원 사업 안내
신과대학2021.09.27
|
신과대학 | 21.09.27 | |
368 |
2021-2학기 종합시험 접수 및 시험 일정 안내
신과대학2021.09.23
|
신과대학 | 21.09.23 | |
367 |
Acting Out Theology of Democracy in Global Contexts
신과대학2021.09.23
|
신과대학 | 21.09.23 | |
366 |
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강철회 일정 안내
신과대학2021.09.23
|
신과대학 | 21.09.23 | |
365 |
연세대학교 삼애교회 창립 15주년 기념 예배 안내
신과대학2021.09.15
|
신과대학 | 21.09.15 | |
364 |
2021 장애인식개선교육 이수 독려 캠페인
신과대학2021.09.14
|
신과대학 | 21.09.14 | |
363 |
2021-2학기 연세신학 수요연합예배 온라인 진행 안내
신과대학2021.09.03
|
신과대학 | 21.09.03 | |
362 |
2021-2학기 학위논문예비심사용 논문 제출 일정 안내
신과대학2021.09.03
|
신과대학 | 21.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