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방학 중 외솔관 석면공사 관련 학과사무실 운영 안내 및 졸업 요건 자격증 제출 안내
- 작성일
- 2023.12.06
- 작성자
- 독어독문학과
- 게시글 내용
-
2024년 1월 예정되어 있는 외솔관 전층 복도 석면 공사로 인해독어독문학과 사무실의 방학 중 운영 일정이 변동되었습니다.
1월 2일 ~ 1월 26일 : 평일 오전 10시 - 오후 3시까지 과사 운영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학과사무실은 폐쇄될 예정입니다.
(이후부터는 시간은 동일하나 학과사무실 420호가 정상 운영될 예정입니다.)
사무실의 시설을 이용할 수 없는 관계로, 모든 문의는 전화가 아닌 학과 메일로 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학과 메일은 ysgerman@yonsei.ac.kr 입니다)
아울러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중 독일어자격증(B2) 제출을 해야 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2023년 12월 29일까지 학과 사무실에 이에 해당하는 증빙서류를 의무적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그 이후에는 제출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기한 엄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