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대학교회

모바일 메뉴 열기
 
전체메뉴
모바일 메뉴 닫기
 

성도의 교제

교회 소식

제목
평화의 종 봉헌식(소리확인:첨부파일)
작성일
2022.11.29
작성자
대학교회
게시글 내용


평화의 종 봉헌식


봉헌사

이 아침에 우리는 평화의 종을 연세대학교회에 설치해서 하나님께 봉헌합니다. 평화의 종을 새로 주조해서 설치하는 일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 일은 우리 믿음의 표징이며, 지금부터 미래를 향해 울려 퍼질 것입니다. 평화의 종소리는 기도와 예배에의 부름입니다. 종소리는 교회에서 가정으로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을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의 믿음을 확증하고, 평화의 종이 봉헌되도록 하겠습니다.

믿음의 확증

집례자: 여러분은 모든 존재와 생명의 근원이신, 한 분이신 하나님 아버지를 믿습니까?

다함께: 예, 우리는 하나님을 믿습니다.


집례자: 여러분은 인간의 몸을 입으시고, 우리를 위해 죽으시고 부활하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습니까?

다함께: 예,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습니다.


집례자: 여러분은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생명을 주시고 이 세상에 예수 그리스도를 알게 하신 성령님을 믿습니까?

다함께: 예, 우리는 성령님을 믿습니다. 이것이 교회의 신앙고백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믿음입니다. 우리는 성부, 성자, 성령을 믿습니다.


평화의 종 봉헌

집례자: 우리는 이 평화의 종을 새롭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 모든 이들의 헌신과 노력을 기억하며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이 평화의 종을 하나님의 교회를 위해 사용하도록 하나님께 봉헌합니다. 연세대학교회의 모든 교우님들, 이 평화의 종을 아끼고 잘 살펴서 예배드리는데 사용하고, 주님께 기쁨의 소리를 들려드리며, 기도하는 집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용하시겠습니까?

다함께: 예, 우리가 그렇게 하겠습니다.


이제 예배 시작을 알릴 때 사용하듯 평화의 종을 타종하겠습니다. 3회 타종


함께 기도하시겠습니다.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믿음 안에서, 우리가 이 평화의 종을 봉헌합니다. 종의 은은한 소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구원의 소식을 전하게 해 주십시오. 또한 고통당하는 자를 위로하고, 잠들어 있는 이를 깨우며, 하나님께 기도하고 찬양하게 하소서.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축복하며 기도합니다. 아멘.

첨부
KakaoTalk_20221129_143248791.mp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