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기타

인사말

GRADUATE SCHOOL OF PUBLIC ADMINSTRATION

존경하는 원우여러분 급변하는 21세기,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여 사학의 명문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함께 리더의 꿈을 만들어가게 됨을 무한한 기쁨으로 생각합니다.

존경하는 원우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제96대 총학생회장 고광민입니다.

본 행정대학원은 진리와 자유정신에 입각한 지적공동체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을 배출하였고 국가와 사회의 각 분야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자유롭게 사고하고 책임있게 행동하는 지성인 원우님들께서 지적호기심을 충족하고 각자의 가능성과 미래를 위해 소통 할 수 있도록 우리 96대 총학생회는 "공감의 가치, 같이의 공감"을 슬로건으로 원우 여러분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함께 실천하고 있습니다.
배움의 길을 함께하고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공감하는 공동체정신을 실천하고자 하오니 재학생, 신입생 원우님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연희관에 첫걸음을 내딛던 그 날을 기억합니다.
원우님들의 가슴에 품은 꿈과 소망, 연대의 자아를 실현할 수 있도록 우리 96대 총학생회는 항상 깨어있고 실천하겠습니다.
원우님들 중심의 총학생회 안에서 알차고 보람있는 대학원 생활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큰 그릇을 준비하여 많은 것을 담아 가시길 바라며 여러분을 응원하고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러한 설립취지에 맞추어 95대 총학생회는 원우님 들의 교류의 장을 열어주는 디딤돌이 되고자 합니다. “배움을 나누고 소통으로 연대하라”는 슬로건 아래 원우님 여러분들을 중심으로 하여 화합과 소통, 소중한 유대 관계를 증진시키는 열린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습니다. 원우님들의 애정 어린 격려와 참여는 95대 총학생회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어 역동적인 총학생회가 될 것이라는데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제96대 총학생회장 고광민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제96대 총학생회장고광민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