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게시판

Board

제목
[채용] 주이집트한국문화원 임시직 행정직원(현지인) 채용 공고
작성일
2022.06.07
작성자
지역학협동과정
게시글 내용

주이집트한국문화원 임시직 행정직원(현지인) 채용 공고


 

1. 채용 직종 및 인원

ㅇ 임시직 행정직원(현지인) 1

 

2. 담당 업무

ㅇ 문화원 운영관리업무 지원

ㅇ 문화원 행사업무 지원

ㅇ 문화원 월별 활동보고서 및 성과관리 지원

ㅇ 본부 및 대사관 업무협조 등

 

3.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ㅇ 이집트 국적자

ㅇ 영어 능통자(필수)

ㅇ 한국어 능통자(우대)

ㅇ 관련분야(문화예술 홍보일반행정공공문서관리 등)에 종사한 경험이 있는 자(우대)

ㅇ 컴퓨터 활용(한글, MS Office), 포토샵영상 편집 등에 능숙한 자(우대)

 

4. 근무조건

ㅇ 근무시간 주 5일 (~, 08:00~16:00)

ㅇ 근무기간 채용일로부터 2022년 12월 말

ㅇ 근무시작일 협의 후 결정

ㅇ 보수

기본급 : 600 USD

상여금퇴직금 등 모든 수당 등은재외한국문화원 및 문화홍보관 행정직원에 관한 규정」 및 재외한국문화원 및 문화홍보관 행정직원 채용 및 운영 세부지침에 따름

 

5. 제출 서류

ㅇ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첨부문서 양식 사용할 것한국어 또는 영어로 작성)

ㅇ 보유 자격증 사본 1(소지자에 한함)

※ 이름 제외 생년월일사진 등 개인 신상이 표기된 정보 가리고 제출

※ 해당 서류 제출 시 학력성별연령출신 지역가족관계신체적 조건(신장체중용모사진 등)언급 불가

 

6. 선발절차

ㅇ 1차 서류 심사

ㅇ 2차 면접 (서류 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7. 서류 제출

ㅇ 이메일 : egyptkcc@korea.kr

이메일 제목은 주이집트한국문화원 행정직원 응모(응모자 성명)’으로 표기

모든 제출 서류는 PDF 파일 1개로 묶어서 제출

ㅇ 제출기한 : 2022.6.9.() 23:59까지 (이집트 현지시간 기준)

 

8. 채용 일정

ㅇ 서류 합격자 발표 : 6.13.()

ㅇ 면접 : 6.15.()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함

 

9. 기타사항

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적임자가 없을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면접 심사 합격 후라도 신원조회에서 결격사유 발생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첨부
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