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채용] 2021-2학기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강사 초빙 공고 (2차)
- 작성일
- 2021.07.09
- 작성자
- 지역학협동과정
- 게시글 내용
-
1. 자격기준
⑴ 「교육공무원법」 「사립학교법」 및 본교 규정에 의거, 강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서
해당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⑵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에 따라 강사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⑶ 가톨릭정신에 따른 본교의 교육이념을 이해하고 그의 구현을 위해 협조하기를 원하는 자
⑷ 만 65세 이하(교육공무원 퇴직 연령 기준) 임용
※ 과목별 특정조건 및 기타 사항은 강사 임용교과목 리스트 참조
2. 근무조건
⑴ 임용기간 : 2021. 9. 1. (예정) ~ 1년 (단, 강의시작은 학기개시일로 함)
학과(과목)별 임용사항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붙임파일을 반드시 확인바람
⑵ 재임용 사항:
- 1년 단위로 계약하며, 계약 만료 전에 재임용 심사 진행
- 재임용 절차 및 기준은 관련 규정에 따름
- 6개월 및 1년 이상 연구년 교원의 대체 강사 과목은 재임용 제외됨
⑶ 기타사항:
- 학과 사정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교과목명, 담당과목수(분반 포함) 등 변경될 수 있음
- 폐강 및 교과목 특성 등에 의한 교과목 미개설로 인해 강의배정이 되지 않을 수 있음
- 소속 학과 과목 외 유관 학과(학부, 대학원 등) 강의 담당할 수 있음
- 재임용이 거부된 강사는 계약종료일로부터 3년간 신규임용이 제한됨
- 임용기간 중 법정의무교육(폭력예방교육 등) 이수
3. 심사절차 및 기준
⑴ 기초ㆍ전공심사 : 전공적합성, 교육 경력, 학력, 강의 계획안 및 기타 학과 지정 평가항목
- 학과별로 심사항목 및 배점 상이함(붙임의 교과목 리스트 참조)
- 학과에 따라 면접심사 실시할 수 있으며, 대상자에 개별 통보함
4. 지원기간 등 안내
⑴ 온라인 지원 : ~7.15(목) 오후 17:00까지
⑵학과단위로 지원하며, 지원교과목에 대해 강의계획서(자유양식)업로드
* 유의사항
- 지원서 1페이지 <인적사항 및 연락처> 입력 후 지원서제출 버튼 누르지 않도록 유의!
(최종제출 처리됨)
- 지원서 ~7. 첨부파일(강의계획서) 업로드 후 반드시 <1.인적사항 및 연락처>화면의
"제출" 버튼을 눌러야 최종 지원이 완료됨.
- 지원서 4.연구실적(전임) 항목은 강사의 경우에도 연구실적이 있는경우 기입
- 지원서 5.총괄연구실적~6.추천자 는 입력항목 아님
- 강의계획서(자유양식) PDF 업로드 필수
※ 학과심사 후 추천자에 대해 ~7월말까지 학과개별연락 예정
※ 현재 가톨릭대 재직강사는 지원불가하며, 강의담당관련하여서는 해당학과에 문의
5. 제출서류
⑴ 임용지원서
⑵ 각종 증빙서류 [추후 최종합격자만 제출]
- 학력증명서(대학, 대학원) 원본 또는 사본(원본대조필)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학위기 사본과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증 사본 제출
- 경력증명서(지원서 기재사항에 대한 증빙) 1부
‣ 영어를 제외한 외국어로 된 각종 증명서는 번역문 첨부
※ 임용지원서 출력본 및 각종 증빙서류는 최종 합격자에 한해 제출 요청 예정임
단, 임용지원서는 온라인 지원기간 중 출력 가능하므로 기간 내에 출력 후, 최종 합격 시
제출 요망
※ 강의계획안 : 지원서 작성페이지(7.첨부파일)에서 업로드 <자유양식>
※ 학과에서 추가로 제출 요청한 자료가 있는 경우, 해당 서류를 학과 이메일로 송부할 것
(해당 서류 미제출로 인한 평가 결과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음)
6. 기타사항
⑴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련법규 및 본교 규정 등에 준함
⑵ 지원서의 허위, 착오, 미비, 미제출 등으로 심사에 영향을 주는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 본교는 책임지지 아니함
⑶ 지원자 중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⑷ 외국인의 경우, 교육용비자(E1,E2) 소지자에 한해 임용가능함
7. 제출처 및 문의처
[지원 과목 및 심사 관련] 해당 학과/학부에 문의(붙임의 교과목 리스트 참조)
[기타 채용관련] 성심교정 교무지원팀 문의 (전화 02-2164-4110)
* 근무시간
[학과사무실] 월~금 09:00~16:00
[교무지원팀] 월~금 08:30~17:00
점심시간 12:00~13:00
2021. 7. 8.
교 무 처 장